치료후기

글보기
제목 비염치료 맛집인가요ㅎㅎ
등록일2020.09.08 조회47
어렸을때부터 재채기 한번 시작하면 300번정도 했었는데 ... 
동네 이비인후과라는 이비인후과는 다 다니고 알러지 때문에 그런가 해서 알러지 검사까지 했는데도
환절기만되면 재채기 시작 눈붓고 휴지한통 다써도 콧물은 안멈추고 급기야 냄새를 못맡으니 스트레스가 장난아니였는데 바이어미팅 하다 재채기 해서 건수 놓치고ㅜㅜ... 어렸을땐 그래도 참을만해서 방치했다가..성인이 되어서야 안되겠다싶어.. 찾다찾다 소문듣고 신비한의원에 갔습니다.
한의원 이라 그냥 침놓고 탕약지어주고 그러는덴줄 알았는데 한의원 설비가 이럴줄이야 ㅎㅎ
지금 이제 치료한지 한달보름됐네요 첨에 갔을때 체질검사하고 그래서 이해가 안갔었어요..
코가 장난아닌데 왜 체질검사를 하지?? 의문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원장님 말씀이 비염은 단순히 코가 안좋아서 생기는게 아니랍디다...그리고 코뼈가 휘어져있다고..
코만 치료해서는 근본적으로 잡을수 없다는 말씀에 한번 그래 맡겨보자 했죠 첨에 치료받을때 그냥 코는 뚫렸었는데 조금 있으니깐 똑같더라구요 ㅎㅎ 아놔 똑같나? 그래도 두어번 더 받아보고 안되면 그만다녀야겠다 생각하면서 시키는데로 해보자 했는데 거짓말같이 딱 세번째 치료받고부터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 나오면 재채기 해야되는데 안나오더라구요...어라?
정확히 24일만에 두코로 숨쉬었네요 ㅋㅋㅋ
탕약먹고 스프레이 뿌리고 규칙적으로 산지 이제 한달보름 ... 아침에 일어나는게 이렇게 상쾌할수 있을까요??
비염치료하니 만성피로도 없어지는 느낌이네요
아무튼 신비한의원 진짜 대박이네요...ㅋㅋㅋ
원장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체험수기 이런거 귀찮아서 돈준대도 안적는데 ㅎㅎ 
회사사람들한테 입소문 많이 내고다닙니다..
조만간 콧병걸린 동료 몇명 델꼬 갈께요 ㅎㅎㅎ
비염치료 `갑` 류도균 원장님 ㅎㅎ~~^^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