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후기

글보기
제목 목에 무엇인가 걸린 느낌 감기가 아니었어요.
등록일2018.11.14 조회337

안녕하세요. 저는 한 아이의 엄마로 맞벌이주부입니다.

평소에 감기가 자주 걸리곤 했지만 언제부터인가 다른 증상은 감기약을 먹으면 해결이 되곤 했는데 목에 무엇인가 걸린 느낌은 잘 해결이 안 되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목감기가 심하게 걸린 것으로 생각했지만 인터넷 서핑을 통해 매핵기 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그렇게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신비한의원을 알게 되었어요.

 

신비한의원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면 매핵기 증상과 제 증상이 놀랍도록 일치했지만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한의원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처음에는 한의원 가는 것에 고민도 되었지만 기관지 쪽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원장님을 처음 만나고 진단을 진행하고 상담을 받는데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았어요. 그랬더니 티비에도 많이 출연하셨다고 하시네요. 생각보다 젊으셨고 친절하게 원인부터 증상까지 꼼꼼하게 상담해 주셨어요.

 

그렇게 침 부항 등 치료를 받고 한약과 가루약 치료를 시작했고 얼마 후 목에 무엇인가 걸린 느낌이 감쪽같이 사라지게 되었죠. 생명에 위험한 것은 없었지만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많았는데 신비한의원에서 처방받고 이제는 벗어날 수 있게 되었죠.

 

다시 한 번 류도균 원장님과 신비한의원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아이가 비염도 있는 것 같은데 비염도 치료 잘하신다고 해서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도 잘부탁드려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