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후기

글보기
제목 감기 인줄 알았던 비염 신비에서 쉽게 고쳤어요
등록일2017.09.22 조회367

저는 어린 시절부터 감기를 달고 살았습니다. 고등학교 공부에 집중해야하는 시기에도 환절기만 되면 감기에 자주 걸리는 바람에 집중을 할 수 없었죠, 그때까지 저는 감기에 자주걸리는 체질인 줄알았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비염이었더라구요.

 

그래서 비염에 좋은 음식, 치료 병원를 찾아 가보고 심지어 수술까지 해봤지만 비염은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렇게 저에 비염을 치료할 수 없다고 생각했죠. 하지만 친구의 소개로 신비한의원을 만나게 되었고 이제는 비염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신비한의원에 방문하기 전에는 그렇게 좋을 것 같지 않았습니다. 한의원은 어르신들만 가는 곳으로 생각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처음 방문해서 진단을 받고 콧물빼기 시술을 받았는데요. 막힌 콧물이 뚤리는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저를 예전부터 괴롭혀온 증상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희망을 주게 되었죠.

 

그렇게 신비한의원에서 한약도 먹고 여러 시술도 받고 난후 이제는 더 이상 비염이 나타나지 않는 것입니다. 처음에 가졌던 생각이 부끄러워 지더라구요, 항상 처음에는 효과 있다가 재발 때문에 고생이 많았는데요. 이제는 오랜시간이 흘려도 다시 나타나지 않아 정말 극복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저에게 비염에서 자유롭게 해준 신비한의원 원장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