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후기

글보기
제목 환절기 비염 재발 신비에서는 걱정 없더라고요.
등록일2017.09.15 조회373

환절기만 되면 나타나는 비염 증상 때문에 저는 항상 고민이었습니다. 언제나 나타나는 증상을 저를 괴롭히기 충분했죠. 그렇게 매년 몇 번씩 환절기에 나타나는 비염 때문에 저는 고3 공부도 대학교도 힘들었습니다. 성인이 되면 조금 나아질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증상은 더욱 심해지기만 할뿐 그대로이었죠. 치료는 안 해 본건 아닙니다. 수술부터 좋은 약에 음식까지 여러 번 치료를 시도해봤지만 그대로 이었어요. 직장에 들어가서는 이러한 비염 증상 때문에 항상 눈치 보기 일쑤 이었습니다. 그렇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신비한의원이 저에게 왔죠.

 

직장 상사분이 보기 어려웠는지 저에게 신비한의원을 소개해 줬습니다. 자신 아들도 신비한의원에서 이러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셨다고 했어요. 처음에는 한의원에도 여러분 치료받아봐도 의심이 생겼지만 그래도 치료가 되었다는 생각에 방문하게 되었죠. 저의 의심은 첫 방문부터 기대로 바뀌었습니다. 처음 방문에 원장님을 만났는데 어디서 많이 보신분 이더라고요. 알고 보니 지상파 종편에 자주 나오셨던 분이더라고요. 그렇게 진단을 하고 처음에 콧물빼기 시술을 받았는데 조금 매운 느낌 빼고는 콧물이 다 나오는 것 같아 기분이 좋더라고요. 막힌 코 때문에 고생도 많이 했는데 한방에 해결되는 느낌? 그래서 좀 더 치료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치료를 시작하고 한약과 여러 치료를 꾸준히 받았더니 이번 환절기에는 비염 증상이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안정적이게 직장생활을 할 수 있어서 이번에 승진도 하게 되었습니다.

 

저한데 정말 좋은 치료를 가르쳐 주신 김 부장님도 감사드리고 치료를 효과적으로 진행해주신 원장님도 감사드립니다. 좀 더 열심히 치료해서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목록